티스토리 뷰

2018년 1월 28일- 2월 1일

열대지방에서 자주 보이는 플루메리아.

생긴 것도 참하고 우아하게 생겨서 귀족 같은 느낌이 난다.

향을 맡으면 은은한 꽃 향기에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 향이 같이 어우러져서 

내가 제일 좋아하는 꽃 중 하나다.

그래서 항상 이 꽃을 보면 옷 주머니에 한 송이를 꽂는다.

꽃 말은 '너를 만나서 행운이야'라는데 

갈라파고스를 떠나는 입장인 지금은, 정말 갈라파고스를 만나서 행운이었다.

길 가다 만난 고양이.

갈라파고스엔 산책하는 고양이나 강아지가 많다.

다들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된 거 같은 게, 집에서 키우는 애들이 혼자 산책 나온 거 같다.

기념품 샵에서 산 갈라파고스 팔찌를 끼고 카페에 놀러 왔다.

산 크리스토발 섬엔 커피 농장도 있다고 한다.

이 카페에선 갈라파고스에 난 커피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다.

근데 맥주도 그렇지만, 커피도 그다지 맛있지 않았다 ㅎ

망고가 튼실하게 열렸다.

커피를 마시고 산 크리스토발 돌아다니기.

동네 공원에 있는 바다사자 미끄럼틀.

나는 이런 세세한 감각들이 좋다.

이런 조형물들이 산 크리스토발의 동네를 더 귀엽고 생기 넘치게 만들어 준다.

이건 어떤 서핑 샵 앞에 있던 것.

나는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지나갔는데, T는 이게 널뛰기라며 G를 데리고 널뛰기 장난을 쳤다.

ㅉㅉ 하고 그냥 지나쳐서 내 갈 길 가고 있는데

갑자기 뒤에 우당탕 소리가 나길래 일단 동영상부터 키고 소리의 근원지로 뛰어갔다 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성인 둘이 널뛰기하기엔 너무 작지 않냐

그렇게 해서 얻은 상처 ㅋㅋㅋ

서핑 샵 주인도 우당탕 소리를 듣고 나오더니 비웃고 들어갔다 ㅋㅋ

똻! 어느 집의 벽화. T와 G를 향한 표정.

희한한 자세로 자고 있는 바다사자가 있는 이 곳은, 라 로베리아 해변

 

자고 있는 바다사자 뒤로 몰래 가 사진 찍기.

 

G는 한국에서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렇게 까맣게 탔다 ㅋㅋ

적도의 햇빛에 단 번에 잘 구워졌구나.

기분 좋은 날.

화보 같다.

올 때는 어찌어찌 택시를 잡아 타고 왔는데 집에 갈 때는 걸어가야 할 듯싶다.

안 타는 게 아니라 택시가 없다 ㅎ

그렇다 하더라도 이런 멋진 길을 걸어가는 거라면 나쁘지 않지.

미국 뮤직비디오에 나올 법 한 길.

뻥 뚫린 게 기분이 좋다.

진짜로 끝이 보인다.

마지막 날 해변에서 본 일몰.

언제 갈라파고스를 또 오게 되려나. 

떠나려니 아쉬움만 남는다. 

갈라파고스엔 못 보고, 몬 간 곳이 많으니 다음번엔 더 많은 것을 하러 와야지.

 


 

산 크리스토발 공항에서.

새들이 공항 안에 떨어진 음식 쪼가리들을 주워 먹느라 바쁘다.

먀먀먀먐먀먀 이러면서 먹는 거 같다.

다음 행선지는 멕시코. 

가늘 길이 멀어 다들 지친다.

갈아타고 기다리고 또 갈아타고를 몇 번 반복하면 드디어 멕시코 시티 도착.

다들 초췌하다.

 

드디어 만난 우리의 멕시코 시티 집.

집주인 아저씨가 이 집은 지진 설비가 잘 돼있어서 지진이 나도 이 곳만은 안전할 거라고 강조했다.

집도 이렇게 깨끗하고 좋은데 지진 설비까지 돼있다니..

며칠간의 고생이 한 번에 날아간다.

이제 좀 쉬고 멕시코 시티 시작.

댓글
공지사항